top of page

조감도가격 광역도제작 조감도CG 그리는 방식과 제작방법

안녕하세요 건축CG 디자이너 파이크CG 김실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건물은 남양주 다산신도시 내 푸른물센터 조감도그리기 입니다. 슬로건은"물과 함께 행복해지는 세상, 남양주시가 함께 만들어갑니다" 그럼이제 본격적으로 조감도그리기 제작방벙을 설명해보겠습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 내 푸른물센터 조감도그리기 제작사례입니다. 아래 현장지도(구글지도)항공사진 및 평면배치도(cad,3Dmax)참고하여 진행합니다.

남양주 구글지도

남양주항공사진 ​푸른물센터 조감도는 건물이 시공되는 위성사진(구글지도) 현장 위치를 잡습니다. 범위(boundary)를 조율하고 모델링 범위를 계산합니다. 범위가 넗어질수록 푸른물센터 조감도 가격이 올라 조감도제작에 많은영향을줍니다.

남양주 배치도 푸른물센터 조감도cg 3d max 카메라 높이와 주변건물 디테일 등을 분석합니다. 조감도cg 나 광역도제작 그리기 에서 3d max 카메라 높이와 3d max 라이팅 방향은 아주 중요합니다. 3d max 카메라가 조금만 높이 올라가도 작업량이 2~3배 많아지기 때문이죠 푸른물센터 카메라 방향이 결정되면 라이트 조명 방향을 360도 렌더링(rendering) 걸어 최고로 합리적인 방향을 선택합니다. 3d max 라이팅 방향은 건물의 그림자를 돋보여 주기 때문에 무시할수 없는 작업에 한부분입니다.

남양주 라이트세팅

광역조감도

조감도

​정면조감도

푸른물센터 영상은 픽셀 1300x918 사이즈로 3d max 라이트 360도 렌더링(rendering) 걸어서 고객과 실무자간 협의후 적절한 3d max 라이트 방향을 선택합니다. 그리기 조감도작업은 cg서비스로 제작과정에서 중효한 부분에 속합니다. 라이트 가 결정되면 푸른물센터 조감도 최종렌더를 걸어서 포토샵에서 최종 이미지 후보정을 합니다.​ 포포샵에서 명도 체도 색상조절 텍스트 삽입 등 간단한 작업을 수정보안합니다. 이 모든 푸른물센터조감도 그리기 과정은 조감도,광역도 가 동일하며 광역도는 주변이 많이 보이기 때문에 작업 기간이 2~3일 정도 일정이 늘어날수 있습니다. 가격또한 올라가겠죠^^ 이상으로 푸른물센터 조감도cg 광역조감도제작 3d max 그리는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조감도가격 조감도제작 그리기가 궁굼하시다면 부담없이 전화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제작문의 010-5232-9926 Homepage : http://www.pikecg.com #조감도그리기#조감도가격#광역조감도제작#3dmax#렌더링#광역조감도#투시도조감도#조감도cg#파이크CG

조회수 2,02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