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판교고기동 판교더힐 타운하우스 조감도제작 CG미리보기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330-29 위치한104동 타운하우스 조감도제작 사례입니다.

🏆자연 속 더 힐링 라이프

판교더힐 조감도는 자연과 함께 주변에 골프장을 비롯한 체육시설과 공교산 산책로 공원 등이 조성되어 산책은 물론 운동과 레저까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입지뿐말 아리라 내부 설계에서도 뛰어난 주거쾌적성이 엿보입니다.

판교더힐은 전원주택의 쾌적한 환경과 독립공간 중심현으로 설계 지어집니다. 각 세대별로 설계된 자디마당은 바비큐파티공간 화단과 텃밭

가족캠핑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빨라지는 교통

(용인-서울 고속도로)🚗🚌의 최대 수혜지

판교 더 힐은 분당 5분대 판교10분대 강남2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빠른출퇴근이 가능한 쾌속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330-29 위치한104동 타운하우스 조감도제작 사례입니다.
판교더힐 104동 배치도

🏆더 좋아지는 생활

어욱 가까워진 생활 편의 시설🏥🏦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의 대형 쇼핑시설은 물론 분당 서울대병워 분당 차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습니다.

여기에 리틀판교 로 불리는 성남 대장지구가 개발에 착수했으며 750여개 기업이 입주하는 판교창조경제밸리도2019년 완공을 목표로 계획되어

있어 향후 미래가치에 기대감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330-29 위치한104동 타운하우스 조감도제작 사례입니다.
판교더일 위치도

🏆볼수록 더 든든해지는 교육

20분 내 거리에 우치한 학교들🏤

주변에 고기초등학교 소명중/고등학교 손곡중학교 수지중/고등학교 단국대학교 등 학교들이 있어 교육환경도 걱정없습니다.

🏆보통의 하운하우스는 땅만 보여주고 설계도면으로만 보다 보니 타운하우스를 처음 보시는 분들은 정말 생각대로 집이 잘 지어질까는 마음에

결정하기가 힘들지만 조감도 투시도를 보시고 결정할수 있도록 최선의 선택폭을 제시해 드립니다.

또한 옥상 전망에서 보는 순간 그림같은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총 29개의 필지중 판교더힐 고기동타운하우스104동 조감도제작하여 고객들에게 완성된 모습을 가상으로 먼저 보여드립니다.


축척된 노하우 조감도제작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함으로써 제작비를 낮추며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준공 후의 비전을 시각화해드립니다!

조감도제작 조감가격 조감도작업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상 파이크CiiGii 김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문의☎

H.P :010 5232 9926 T: 070 4531 9926

E-mail : pikecg75@gmail.com

Homepage : https://www.pikecg.com/


조감도제작,광역조감도제작,조감도가격,조감도견적,조감도비용,광역조감도,고기동,판교더힐,타운하우스


bottom of page